본느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터치인솔'은 오는 9월 21일(토)부터 28일(토)까지 8일간 MZ세대의 핫플레이스이자 팝업스토어의 성지로 알려진 성수동에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최초로 오픈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터치인솔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품절대란 아이템으로 알려진 '하트 스틱 블러셔 및 하이라이터'를 포함해 △쥬시 립스틱 △플럼핑 립 마스크 등 65여 종의 브랜드 전 제품을 직접 보고 테스트해볼 수 있다.
또한 10월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인 신제품 '인 마이 하트 스틱 파운데이션'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극세모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해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무수제형의 보습력으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팝업은 일명 '혜자 팝업'을 컨셉으로 운영된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립 제품 본품을 선물하며,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4천 원 스페셜존을 운영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처음 열리는 팝업인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 현장을 찾은 고객 누구나 참여해 100%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제품을 1개라도 구매한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이용 가능한 커피차 음료교환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터치인솔의 NEW 하트 스틱 블러셔&하이라이터 듀오 세트 구매한 고객에게는 하트 그립톡을, 팝업 기간 SNS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스탠리 텀블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온라인몰 운영에 집중하면서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부족했는데, 브랜드 첫 팝업을 통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성수 팝업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과 만나는 기회를 넓혀 나갈 예정이며, 원조 색조 맛집 브랜드로써 파운데이션, 틴트 등 다양한 제품군의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터치인솔의 팝업스토어는 9월 21일부터 28일까지 성동구 연무장길 33 1층에서 열리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