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글로벌미래브랜드ESG최고경영자과정(BESG), 서울시 브랜드 총괄관에게 직접 배우는 '브랜드마케팅' 강의 진행
〔브랜드〕글로벌미래브랜드ESG최고경영자과정(BESG), 서울시 브랜드 총괄관에게 직접 배우는 '브랜드마케팅' 강의 진행
  • 김으뜸 기자
    김으뜸 기자
  • 승인 2024.05.31 09: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으뜸 기자】 지난 29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이 주최 및 주관하는 글로벌미래브랜드ESG최고경영자과정(BESG) F기 강의가 진행되었다.

글로벌미래브랜드ESG최고경영자과정(BESG) F기강의에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명예교수이자 서울시 브랜드 총괄관을 역임하고 있는 홍성태 교수가 강의했다 / 사진제고 = 대한민국 브랜드협회
글로벌미래브랜드ESG최고경영자과정(BESG) F기강의에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명예교수이자 서울시 브랜드 총괄관을 역임하고 있는 홍성태 교수가 강의했다 / 사진제공 = 대한민국 브랜드협회

이번 강의는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명예교수이자 서울시 브랜드 총괄관을 역임하고 있는 홍성태 교수의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브랜드의 차별점을 찾는 방법, 제품수명주기에 맞춰 사업을 전개하는 방법 등 브랜딩에서 알아야할 핵심 키워드에 대해 전하였다.

홍성태 교수는 "살아남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선 '차별화된 아이덴티티'가 반드기 필요하며 브랜드의 가치는 그것만이 줄 수 있는 고객가치에 대한 이유와 상징적 의미를 더할 때 생기게 된다"고 말하며 "성공한 브랜드의 전시성과 수익성에 대한 가치를 통찰해 보고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남는 길을 탐색해야 한다"고 말하였다.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은 "우리나라 최고의 브랜딩 전문가인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강의 덕분에 원우들의 브랜드마케팅 역량을 한 층 더 성장시킬 수 있었던 의미있는 시간이었고 비지니스의 중심은 늘 브랜딩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라고 말했다.

글로벌미래브랜드ESG최고경영자과정(BESG)은 기업의 브랜드 경영을 강화하고 글로벌 화두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흐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개설된 최고경영자과정으로 다양한 기업의 임원들과 각 분야의 인재들이 모집되어 최근 3기가 성공적으로 수료를 하여 총 200여 명의 원우들을 배출한 최고경영자과정이다.

한편 이 과정을 주최, 주관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는 지난 11년 동안 브랜드 경영문화 확산을 위한 지속적인 포럼개최와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경영대상의 개최, 글로벌미래브랜드ESG최고경영자과정 개설 등 대한민국 각 분야의 브랜드경영과 경영성과 창출을 위한 전문교육에 집중해 온 비영리단체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비하롱 2024-06-15 17:31:42 (223.39.***.***)
대단히 훌륭한 체계가 잘 잡힌 강의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