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판매개시 3일 만에 마케팅/세일즈 분야 베스트셀러 순위에 오르다
디지털융합교육원은 지난 10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 '이것이 AI 마케팅이다' 저자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 공동 저자 중 특강의 대표주자로 나선 최재용·유채린·하예랑·변은주 작가의 AI 마케팅의 전망과 팁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
특강은 최재용 디지털융합교육원 원장의 AI 마케팅의 활용과 전망으로 시작됐으며, AI 마케팅의 중요성과 미래에 대해 깊이 있는 내용을 전달했다. 최 원장은 국제공인 프롬프트 엔지니어로서 '이것이 AI 마케팅이다'의 저자로 활동 중이다.
이어 유채린 디지털융합교육원 지도교수는 'AI와 블로그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으며 마케팅의 필수 도구라고도 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글 작성 시 도움이 되는 AI 툴을 소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하예랑 디지털융합교육원 지도교수는 'AI 콘텐츠 창작 도구'에 대해 심도 있는 강연을 펼쳤다. 관련 콘텐츠를 소개하며 직접 콘텐츠 제작 시연을 보여줘 큰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변은주 디지털융합교육원 교수는 'MS 코파일럿의 다양한 활용 방법'을 소개하며 MS365 코파일럿이 미치는 영향과 문서작성의 편리함을 강조하며 특강 마무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특강은 디지털융합교육원의 교수진이 총출동하여 AI 마케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실시간 질문과 답변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나누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판매개시 3일 만에 마케팅/세일즈 분야 22위에 오른 ‘이것이 AI 마케팅이다’.
저자를 대표해서 최재용 원장은 “‘이것이 AI마케팅이다’ 책을 통해 많은 분이 마케팅을 하는 데 있어서 귀감을 얻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디지털융합교육원은 앞으로도 AI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특강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