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아기자기랩이 접이식 기저귀 교환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반복되는 집안일과 육아로 인해 허리, 손목, 어깨에 무리가 오면서 부모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특히나 기저귀를 갈때 허리를 반복적으로 숙여야 하기 때문에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부모가 늘어나고 있다.
효율적이고 편한 육아를 지향하고 있는 시대에 맞는 육아템들이 주목받는 이때, 아기자기랩에서 원터치 접이식 기저귀 갈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아기자기LAB의 기저귀 교환대는 허리와 손목의 가장 편안한 높이를 고려해서 부모의 니즈를 최대한 고려하였으며, 최대 85cm까지 사용자 키에 맞게 높이 조절을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또한, 아기자기랩은 기저귀 갈이대의 용이한 보관을 위하여, 육아동선을 간소화시킬 수납함을 달아 엄마 아빠의 동선을 최대한 간소화 시켰다. 사이드 수납함과 하판수납부까지 만들어 기저귀, 물티슈, 젖병을 담아 보관할 수 있게 하여 기저귀 교환대와 트롤리의 역할을 한번에 하도록 했다.
아기자기LAB의 접이식 기저귀 갈이대는 오염이 지더라도, 물티슈로 간편하게 닦을 수 있도록 강한 방수처리를 하여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기저귀교환대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부피 차지를 최대한 덜 할 수 있게 만들어 사용과 보관을 전부 용이하게 설계했다.
아기자기LAB은 기저귀 교환대의 안전성도 놓치지 않았다. 아기가 교환대에서 떨어지거나 넘어지지 않도록 고정시키는 일체형 안전벨트를 설치하여 부모들의 걱정을 줄였다. 또한, 3면 안전 가드를 사방으로 설치하여 아이가 기저귀를 갈때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 안전장치까지 세심하게 챙겼다. 이 가운데 기저귀 갈이대의 다리 부분을 철제프레임과 X자형 구조로 만들어 아이의 기저귀를 갈때에도 교환대가 흔들리지 않는다.
현재 아기자기랩의 접이식 기저귀 교환대는 아기자기LAB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31% 할인중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아기자기LAB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