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애니메이션 ‘치치핑핑’ 제작사 아리모아(대표 계영진)는 키즈콘텐츠 제작사 더블몬스터즈(대표 이광범)와 뮤지컬 영화 ‘치치핑핑 쿵쿵따 탐험대’를 4월 10일, 전국 144개 CGV극장에서 개봉한다고 밝혔다.
‘치치핑핑 쿵쿵따 탐험대’는 번개맨, 뿡뿡이 출연한 ‘EBS 댄스파티’와 ‘뿌까의 짜장면파티’의 후속작으로 펜데믹에서 엔데믹 시대로 전환하며 실내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는 많은 어린이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치치핑핑 쿵쿵따 탐험대’의 주요 스토리는 기존 애니메이션 ‘치치핑핑’의 내용을 모티브로 한 세계탐험대회를 참가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다.
라별 다채로운 배경과 치치핑핑 테마곡을 비롯한 신나는 동요 11곡이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치치핑핑 쿵쿵따 탐험대’는 기존 영화와 차별화 될 수 있도록 높은 몰입감을 주는 인터렉티브 콘텐츠로 제작되었다. 어린이 관객들은 영화를 관람하면서 치치핑핑탐험대를 소리내 응원하고, 악기 반주에 맞춰 노래와 율동을 따라할 수 있다.
‘치치핑핑’은 기존 수출국가 미국, 중국, 영국, 프랑스, 대만, 베트남,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등 총 57개국에 수출 배급돼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로서 글로벌시장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아리모아는 ‘세상의 모든 상상을 연결한다’는 철학으로 어린이들에게 기적 같은 꿈을 선물하는, 캐릭터로 부가가치를 창조하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올 초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아동폭력예방협회(KAVA)에 마스크 5만장을 기부하며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치치핑핑 쿵쿵따 탐험대’는 오는 4월 10일 전국 144개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어린이집, 유치원 등 단체관람을 희망하는 곳은 '더블 몬스터즈'로 전화문의 가능하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