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리브에서 '닥터리브 곤약젤리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닥터리브 곤약젤리 업그레이드 라인은 곤약 함량을 2배로 높여 곤약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잘 살린 것이 특징으로 블루베리, 석류, 깔라만시, 애플망고, 복숭아, 청포도, 자몽 등 다양한 맛으로 출시되었다.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닥터리브 곤약젤리 업그레이드 버전은 닥터리브의 향으로 만들어져 과일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곤약젤리를 더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냉장보관 하는 것을 추천하며 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먹고 싶다면 냉동실에 1시간 정도 얼린 후 섭취하는 것도 좋다.
설탕 대신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체외로 배출되는 탄수화물인 에리스리톨을 원료로 사용해 깔끔한 단맛을 자랑하며 상큼한 과일 농축액을 사용해 풍부한 과즙을 즐길 수 있다.
150g 사이즈의 팩으로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닥터리브 곤약젤리를 즐길 수 있으며 HACCP(식품안전관리 인증 기준)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국내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메디쿼터스 닥터리브 관계자는 “닥터리브 곤약젤리는 1팩에 6kcal 정도로 언제 어디서서나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출출함을 자주 느끼는 학생들이나 회사원들이 많이 찾는다”라며 “지금껏 출시된 맛 이외에도 오렌지, 사과 맛 곤약젤리 업그레이드 버전이 곧 출시된 예정이니 다른 맛이 궁금한 분들은 꼭 드셔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닥터리브 곤약젤리 업그레이드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