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ionBK(이하 BK 코인)는 지난 20일 세계 최초 펀드레이징 플랫폼인 코나코인(CONA)과 업무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BK코인은 차량과 관련된 모든 관련 정보를 기록하는 분산화된 블록체인으로 차량의 상태, 주행 정보 등을 투명하게 공유할 수 있다. 따라서 현재 중고차 시장 내에 실제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할 수 있는 최초의 프로젝트이며 4차 산업혁명이 확산됨에 따라 미래 가치적으로도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코나 코인은 A-IEO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개발한 펀드레이징 플랫폼이다. 또한 가상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 내에 A-IEO를 도입하여 많은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모금 방식을 이끈 주역이기도 하다.
이전 A-IEO 프로젝트로 선정되었던 코나코인(CONA)은 현재 100원에서 2200원까지 약 22배의 상승 중이며, 2차 쟁크코인(XANK)은 약 55배가 상승하여 모두가 만족할만한 결과를 나타낸 바 있다. 이어 3번째 프로젝트로 선정된 BK 코인 역시 성공적인 결과를 나타낼만한 기대감을 충족 시 키에는 충분한 여건이 조성되어 있다.
양사의 협력 관계는 A-IEO 시스템을 중심으로 가상화폐 분야 내에서 우수한 생태계 구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가상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의 순차적인 A-IEO 프로젝트 구축은 타사와 차별화된 모금 서비스 및 유통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A-IEO는 성장형 모금(Growth Funds Rsising)으로 당일 매수량을 수치화하여 그에 맞는 지분을 암호화폐로 제공하기 때문에 디플레이션을 강하게 방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추가적인 소각을 통해 해당 가상화폐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양사는 A-IEO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두 기업의 강점을 결합하고 긴밀한 협력 체계를 기반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켜 모두가 충족할만한 서비스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