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열어가는 해피TV 웃귀박쇼 ‘복면가수 쟁탈전’이 지난 23일(월) 중소기업살리기 전문 오혜성 MC와 가수 홍시가 진행하는 가운데 제6회 문을 열었다.
이번 방송은 5회까지 승리를 이끈 여정의 6승 도전과 지난 5회 무승부로 1승을 거둔 이수오의 재도전으로 복면을 벗어버린 채 진행됐다. ‘복면가수 쟁탈전’의 우승은 10승까지 제한하고 있다.
6승 도전가수 여정은 여자이니까(심수봉), 여자의 눈물(진시몬), 오늘처럼(이진관)을 들려줬으며 여정에 도전하는 가수 이수오는 23년지기 이장과 함께 출연해 사랑 참(장윤정), 뒤늦은 후회(현이와 덕이), 메들리로 사나이가슴을 그리고 홍시는 용두산 엘레지(고봉산)를 들려줬다.
여정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게 신기하고 매일매일이 팬들 덕택에 새롭다”라며 소감을 전했으며 이수오는 “지난 방송에서 팬들의 댓글을 보고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도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열전의 결과는 가수 여정의 6승으로 끝을 맺었으며 이어 여정의 7승 도전에 기대가 모아졌다.
이 프로의 시청자 이벤트 선물은 주식회사 기운찬 우리밥상을 선물로 꾸며진다. 그 외 후원은 해주신 유안컴퍼니 김유안 대표, 기운찬 우리밥상 박종례 대표, 숨은 얼굴 찾기 성형외과 이근호 원장, 해피tv 남궁문선 대표, 파이낸스투데이 인세영 대표, 강남포스트 조양재 회장, 한국노래강사협회 홍병식 교수, ck여성위원회 이미화 회장이다.
한편 복면가수 쟁탈전 중소기업 좋은 제품을 후원 받는다. 후원 받은 물품에 대해서는 기부 영수증도 발급되며 물품의 절반은 소외계층에 기부하고 절반은 시청자 이벤트로 쓰인다.
중소기업을 살리는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복면가수 쟁탈전' 행복을 열어가는 '웃귀박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가수 홍시, 오혜성 MC 진행 유튜브 ‘해피TV’를 통해 시청자분과 함께 만들어간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