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결정사 찾은 배우 이이경과 결혼에 대한 진지한 대화 공개

2024-12-28     유혜선

18일 오후,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이이경 결혼해유? 나솔MC 이이경 듀오에 가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에는 결혼정보회사에 방문한 이이경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연애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MC와 중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결혼해YOU' 주인공으로 내공을 쌓은 만큼 듀오에 대해 제대로 파헤쳐 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커플매니저는 이이경에게 "결혼시켜 드릴게요"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듀오의 성과, 신원 확인, 프로그램, 매칭 방식 등 날카로운 질문에도 여유로운 웃음과 함께 막힘없이 답변을 이어갔다.

결혼정보업체 듀오에서 원하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냐고 묻자 커플매니저는 “먼저 희망 상대를 조사한다며 직업, 학력, 거주지, 나이, 키 등 최대한 이상형에 더 가까운 사람들을 추천한다”며 “하늘의 별은 못 따지만 마음의 별은 따줄 수 있다”고 덧붙여 이이경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이이경은 "대화하면서도 머릿속에 소개해주고 싶은 분이 생각나냐"고 물었고, 듀오 커플매니저는 “그렇다, 회원과 마주하는 순간 매칭 상대들이 자연스레 떠오른다”고 해 이이경을 솔깃하게 했다.

설문지 작성도 해봤다. 설문지를 작성하던 중, 이상형을 만나려 노력해 봤냐는 커플매니저의 예상치 못한 질문에 이이경은 순간 놀란 듯 대답을 망설였고, 이어 “누군가를 만났을 때 '이상형인가?'라는 고민을 한 적은 있지만 이상형을 찾으려 노력한 적은 없던 것 같다”며 멋쩍어했다.

이에 커플매니저는 “인생은 가만히 기다린다고 되는 게 아니다”며 이이경에게 적극적으로 움직여볼 것을 조언했다.

"영상 말미에 이이경은 듀오를 '엄선된 자만추'라 표현했다. “듀오에서는 단순한 만남이 아닌 성향끼리의 만남을 제공하기 때문에, 오히려 자연스러운 만남이 가능할 것 같다”고 밝히며, “생각을 많이 바꿔준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배우 이이경의 가입 상담 모습은 결혼정보회사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