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갤러리, 터키 니치 향수 니샤네 신제품 ‘헌드레드 사일런트 웨이즈’ 12월 출시

2024-12-20     최은혜

니샤네(Nishane)의 새로운 향수 헌드레드 사일런트 웨이즈 엑스트레 드 퍼퓸(EXDP)이 오는 12월 국내 니치 향수 편집숍 퍼퓸 갤러리에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된다.

헌드레드 사일런트 웨이즈 EXDP는 13세기 페르시아 시인 루미(Rumi)의 시 “나는 입을 다물고 100가지 침묵으로 말했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향들에 대한 경의를 표하며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된 이 향수는 독창적인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향수는 만다린과 튜베로즈의 달콤한 첫 향으로 관능적이고 풍부한 첫인상을 남긴다. 이어 자스민과 아이리스가 어우러진 플로럴 하트 노트가 깊고 우아한 매력을 더하며, 바닐라, 샌달우드, 베티버의 따뜻한 베이스 노트가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이 향은 특별한 존재감을 원하는 이들에게 이상적이다.

니샤네는 터키 이스탄불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담은 최초의 터키 니치 향수 브랜드로, 지난 가을 한국에 공식 런칭했다. 실크로드와 향신료 무역의 중심지였던 이스탄불의 정신을 정교하게 담아낸 니샤네의 향수 컬렉션은 럭셔리 향수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헌드레드 사일런트 웨이즈 EXDP는 이스탄불의 독창적이고 예술적인 향을 통해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