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옥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장, '2024 서울어린이 꿈 축제' 참석
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 "어린이가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 다 할 것" “서울시의회, ‘어린이행복 프로젝트’ 적극 지원 ”
2024-11-26 신성대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영옥 위원장(국민의힘, 광진3)은 "11월 23일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2024 서울 어린이 꿈 축제」행사에 참석하여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영옥 위원장은 이날 "서울시는 11월 19일부터 25일까지 한 주간을 ‘서울 어린이 행복주간’으로 지정하고 어린이 꿈 축제를 비롯해 어린이 음학회, 어린이 권리 영화제, 전시회 등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같이 전했다.
이에 행사에는 정책의 참신성, 구체성, 실현가능성, 효과성을 검증받아 우수정책 시상을 받은 ‘어린이 정책참여단’ 12팀과 주제성, 표현성, 완성도, 독창성으로 우수작품 시상을 받은 ‘상상플레이 경연’ 10팀 등 어린이와 가족 400여명이 참석했다.
김영옥 위원장(국민의힘, 광진3)은 “이번 축제는 서울시가 처음으로 지정한 ‘어린이 행복주간’으로 어린이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해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특별한 무대이다”며, 좋은 정책과, 우수작품에 참여해 준 어린이 들과 가족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김영옥 위원장은 “서울시의회에서 ‘어린이행복 프로젝트’를 적극 지원하며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오늘 축제를 통해 보여준 어린이들의 열정과 밝은 에너지는 서울의 미래를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