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웅 의원, " ‘세계역사 주도 초일류국가 어떻게 만들 것인가?’ " 특별강연회 성황리 개최
박상웅 의원 기조연설, 한강의 기적 트럼프 시대 준비 등 비전 제시 한덕수 국무총리 ‘윤석열 정부의 국정과제 추진 성과’ 주제로 특별강연
2024-11-20 신성대 기자
국민의힘 박상웅 의원(경남 밀양·의령·함안·창녕)이 "19일 주최한 ‘세계역사 주도 초일류국가 어떻게 만들 것인가?’ 특별강연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0일 밝혔다.
박상웅 의원은 이날 "기조연설을 통해 한강의 기적과 트럼프 시대에 대한 대비 그리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준비 등 대한민국의 과거·현재·미래를 관통하는 비전을 제시해 박수갈채를 받았다."며 이같이 전했다.
이에 박 의원은 “급변하는 주변 환경에 따라 대한민국은 새로운 도전과제에 직면하고 있다”면서 “세계역사를 주도하는 초일류 국가를 만들기 위해서는 정부의 노력 뿐만 아니라 불굴의 의지로 오늘날 대한민국을 일궈낸 국민들의 지혜와 역량이 하나로 모아져야 한다”고 밝혔다.
강연자로 나선 한덕수 국무총리는 ‘윤석열 정부의 국정과제 성과와 민생을 위해 행동하는 정부’를 주제로 한 시간 가까이 강연을 펼쳤다.
한편 이날 행사가 열린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는 박상웅 의원 지역구 밀양·의령·함안·창녕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밀려든 청중들이 자리를 가득 메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