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에코리아, 글로벌 뷰티·의료 박람회에서 다양한 스킨부스터 제품으로 주목
에비에코리아가 2024년 다양한 글로벌 뷰티 및 의료 박람회에 참가하며 혁신적인 마이크로니들링(MTS)과 스킨부스터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서울, 두바이, 런던에서 열린 주요 박람회에서 많은 관심과 성과를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올해 키메스(KIMES)와 코스모뷰티 서울(Cosmobeauty Seoul)에서는 최신 마이크로니들링 기술과 고기능성 스킨부스터 라인업을 공개하며 국내외 바이어들과 전문가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메디스코 메조 3종(Meso PDRN, Meso Glutathione, Meso Vitamin C), Reglory PLLA, Collium(Collagen Filler), Reglory Lip Filler를 포함한 고기능성 메조테라피 및 필러 제품 라인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유럽과 미국 시장으로의 수출 기회를 확대하며, 다수의 OEM 및 ODM 계약을 성사시키는 성과를 거뒀다. 이를 통해 에비에코리아의 스킨케어 솔루션이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CCR 런던(CCR London)에서는 전 세계 의료 및 뷰티 전문가들 앞에서 에비에코리아의 피부 관리 기술이 큰 관심을 받았으며, 다양한 수출 계약과 함께 새로운 OEM 및 ODM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특히 런던 박람회는 회사가 유럽 시장에서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됐다.
두바이 뷰티 월드 미들 이스트(Beauty World Middle East)에서는 중동 지역 바이어들과의 협력을 통해 시장 확장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비에코리아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제품 품질 개선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더욱 효과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내년에도 에비에코리아는 활발히 박람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북미와 유럽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의 주요 박람회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11월 홍콩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Cosmoprof Asia)에 참가해 전 세계에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