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인트로케이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통한 해외 진출 및 마케팅을 위한 MOU 체결
[좌측부터 AMFOC 양의식 회장, ㈜인트로케이 크리스틴 박 대표]]
문화체육관광부의 산하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이하 ‘AMFOC’)와 ㈜인트로케이(대표 크리스틴 박)가 8월 27일 AMFOC STUDIO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MOU을 체결하였다.
㈜인트로케이는 이번 MOU를 통해 아시아모델페스티벌과 함께 ㈜인트로케이의 지엘(XIEL), 디어크리스틴(Dear Kristin) 브랜드의 해외 마케팅 홍보뿐만 아니라 AMFOC 해외 네트웍을 통한 현지 셀럽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개발과 유통 등의 다각화와 금번 진행하는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함께하기로 하였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지난 19년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패션·뷰티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행사로 아시아 25개국이 참여하여 국가간 문화 산업 교류를 통해 관련 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그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AMFOC는 2024년 10월 30일~11월 3일까지 강원랜드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19회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인트로케이는 한국의 화장품 제작, 판매 기업으로 인체지방 줄기세포 배양액, 블랙캐비어, 다마스크장미꽃수 등 최상의 원료를 통한 피부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를 인정 받아 2023년 한국소비자평가 1위 화장품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인트로케이의 크리스틴 박 대표는 “자사는 이윤 추구가 목표가 아닌 오직 소비자들의 피부 개선과 ‘리즈갱신’만을 생각하고 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비전을 이루기 위해 제품 생산을 위한 연구 개발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다. 이를 통한 빠른 성장세는 소비자들과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 성능 향상을 위한 노력이 인정 받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이라는 글로벌 플랫폼과 함께 K-뷰티의 세계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하였다.
이 날 AMFOC 양의식 회장은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생산하는 인트로케이와 함께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이 19년 동안 구축한 글로벌 인프라와 컨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한국의 K-뷰티 산업이 더욱 더 인정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하였다.
이 번 협약식에는 양의식 회장, 크리스틴 박 대표 뿐만 아니라 ㈜인트로케이 김도현 대표, 이진우 실장이 함께 참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