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블레스골프, 국내 최초 골프 온라인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20명 한정 모집

국내 첫 골프 온라인 프랜차이즈 사업 개시 쇼핑몰 구축부터 판매·CS·배송까지 원스톱 지원 공동 컨텐츠 개발 및 다양한 판매망 구축으로 가맹점주 비즈니스 확장 기대

2024-06-18     이찬성
지블레스골프

 

골프 용품 전문 기업 지블레스골프(대표 김승회)가 국내 첫 골프 온라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며 가맹점주 20명을 한정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블레스골프는 전 브랜드 골프채, 중고 골프채, 골프볼, 로스트볼, 골프 용품 등을 총망라해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가맹점주에게 제공하며,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카페, 폐쇄몰, 홈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 구축을 지원한다. 또한 위탁 판매가 가능한 상품을 업로드 해주는 등 가맹점주의 원활한 영업 활동을 돕는다.

 

스마트

 

특히 지블레스골프는 가맹 계약 후 첫 6개월 동안 쇼핑몰 구축, 판매 전략 수립, 판매 및 CS,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대행해 준다. 이를 통해 가맹점주가 1년 내에 투자 금액을 회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골프 사업 제휴를 통해 공동 컨텐츠 개발도 가능하며, 혁신적인 제품을 함께 판매할 수 있는 다양한 판매망도 함께 구축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 없이도 제한없이 비즈니스가 가능하며, 재고 부담 없이 전량 위탁 판매를 진행할 수 있어 가맹점주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스마트

 

지블레스골프 김승회 대표는 "골프 시장이 지속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골프 용품 판매에 최적화된 프랜차이즈 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라며, "골프에 관심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블레스골프의 골프 온라인 프랜차이즈 가맹 비용은 990만원(부가세 포함)이며, 현재 가맹점주 20명을 한정 모집 중에 있다.

 

지블레스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