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케어 뷰티 브랜드 ㈜올스프링랜드, 희망농구올스타 후원

2024-06-07     남성우

평생 케어 뷰티 브랜드 ㈜올스프링랜드가 희망농구올스타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평생 케어 뷰티 브랜드 ㈜올스프링랜드가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에서 개최한 2024희망농구올스타를 후원했다. 평생 케어 뷰티 브랜드 ㈜올스프링랜드는 경기 전, 후에 도움되는 아로마 마사지 겔을 취급하고 있다. 이번 후원에 따라 희망농구올스타에 참가한 모든 선수는 ‘제트겔 스피큘’과 ‘제트겔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후원받았다.

'제트겔 스피큘'은 기존 아로마 마사지 겔(제트겔 오리지널) 제품에 특허받은 스피큘을 첨가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마오리족 건강 비결로 유명해진 녹색홍합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올스프링랜드 관계자는 “제트겔 스피큘은 운동선수들에게 특화된 제품이다. FDA 안정성테스트 검사와 피부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기 때문에 선수들이 피부염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제 2024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이 사용한 후 굉장한 만족감을 보였다”고 전했다.

앞으로 ㈜올스프링랜드는 심장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이들을 후원하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 개최하는 희망농구올스타에 제트겔을 매년 후원할 예정이다. 또한 ㈜올스프링랜드는 운동선수가 평생 행복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이를 연구하고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희망농구올스타 관계자는 “자선경기인만큼, 경기 전 선수들의 부상 예방과 경기 후 컨디션 회복은 필수다. '제트겔 스피큘'은 선수들이 컨디션 관리를 하며 즐겁게 운동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제트겔 스피큘과 함께 매년 좋은 경기로 심장병 아이들을 도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