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미' 친환경 테블릿PC 받침대 인기

생산에서 판매까지, 아버지에서 아들 딸까지 모두 합심

2024-05-21     문서준기자

스마트 디바이스를 장시간 사용하게 되는 요즘, 목과 손목의 피로감이 늘면서, 마치 독서받침대처럼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알리미(대표 천원석)의 테블릿 PC 받침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알리미는 최고 품질의 목재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테블릿 PC 받침대를 제조한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되었다. 각 제품은 정교한 제조 공정을 거쳐 완성되며,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모델과 색상으로 제공된다.

생산을 맡는 아버지와 광고홍보학을 전공한 20대 청년 아들과 사무관리 온라인쇼핑 관리까지 도맡아 책임지는 딸까지, 온 집안 식구가 함께 만들어가는 알리미는 젊은 감각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의 혁신을 추구한다. 특히, 최신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는 다양한 기능성 받침대를 선보이며, 테블릿 PC 사용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알리미의 20대 청년 천수빈 부대표는, “알리미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고객 서비스 팀을 운영하여 제품에 대한 문의와 애프터서비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 개선과 새로운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라고 고객 우선 철학을 말한다.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알리미는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관리,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글로벌 테블릿 PC 받침대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