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전체 판매랭킹 1위 등극
2024-05-17 남성우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브랜드 성분에디터가 대표제품인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이 5월 1주차 ~2주차 중 올리브영 전체판매랭킹과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모두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성분에디터는 ‘좋은 성분과 확실한 효과’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배우 서강준을 뮤즈로 ‘올리브영 모공 1등’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금번 양파쿵야 콜라보 한정판으로 출시된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트리플 기획세트’는 사은품인 키링까지 포함되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5월 첫째주에 진행된 ‘올영라이브’에서는 탤런트 홍현희가 출연하여 성분에디터의 라인업을 소개한 바 있다.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특허 받은 그린토마토 성분으로 가로, 세로, 멜라닌 등 3가지 모공을 복합적으로 케어하며 9종 임상시험을 통해 모공 수축 등의 효과를 검증받았다. 또한 누적 420만병을 돌파하며 ‘1등 모공앰플’로써의 활약을 펼치는 중이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5월 올영픽에 선정되어 출시된 기획세트가 올리브영 스킨케어 카테고리 및 전체 판매랭킹 1위를 차지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올리브영 모공1등 브랜드로서 확실한 효과의 제품을 출시하고 고객의 경험과 혜택에 집중할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본품 3개가 포함된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트리플 기획세트는’는 5월~6월 올영세일까지 약 한달 간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을 통해 사은품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