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크레이지피알이 이끄는 성과보장형 서비스
광고비 대비 성과의 불확실성 등 문제 해결
통합마케팅전문기업 크레이지피알이 광고비 대비 성과의 불확실성이라는 문제에 대한 해답으로 성과보장형 가맹모집 마케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광고주와 대행사가 협의하여 산정한 비용으로 1개의 가맹 DB당 비용을 지불하는 CPA보장 방식을 기반으로 하며, 광고주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실질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가장 우려하는 요소인 '성과의 불확실성'을 명확하게 해소하는 데 초점을 둔다. 크레이지피알은 이를 통해 요식업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예비 창업자 및 예비 가맹점주들로부터 상담 DB를 확보하는 과정에서 겪는 불안감을 제거하고, 광고 성과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크레이지피알의 대표는 “성과보장형 서비스는 광고주들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결과를 보장받으며,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둔다”며 “단순히 광고비를 지출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하는 가맹점 모집 활동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광고주가 실제로 필요로 하는 결과에 중점을 두고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타 대행사와 차별화된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며 “이 서비스는 광고주들에게 더 큰 신뢰와 만족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며, 프랜차이즈 가맹모집 마케팅 분야에 새로운 표준을 설정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레이지피알은 통합마케팅대행사로, 현대백화점을 포함해 200여 업종별 메이저 광고주의 마케팅을 수행한 경험에 기반을 둔 데이터 분석으로 업종과 아이템에 최적화된 기업 맞춤형 마케팅 큐레이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