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L10s 히트’ GS홈쇼핑 방송 진행… 오는 28일 -방송 당일 단 하루 최대 할인가 적용

2024-04-27     lukas

하이엔드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드리미는 신제품 ‘L10s 히트’를 오는 28일 G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L10s 히트’는 드리미 국내 공식 런칭 제품 중 유일하게 물걸레 온수 세척 기능이 탑재된 하이엔드 올인원 로봇청소기다. 해당 제품은 58ºC 온수로 자동 물걸레 세척과 열풍 건조를 진행하여 곰팡이, 악취 등의 문제를 미연에 방지한다. 7,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와 이물질을 남김 없이 빨아들이며, MopExtend 기술이 적용돼 모서리 2mm 영역까지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10N의 강한 압력으로 직접 손으로 닦은 듯 말끔하게 닦아낼 수 있다.

이외에도, 카페트 등을 보호하기 위해 10.5mm 높이의 물걸레 리프팅 기능이 도입되어 있으며, 3.2L의 넉넉한 더스트백과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을 통해 최대 75일까지 별도의 관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장기간 외출 시에도 걱정 없이 깨끗한 집 안을 유지할 수 있다. 지능형 인식과 원격 카메라, 음성 보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제어로 앱 터치 한 번에 집안 전체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 관계자는 “오는 28일 오후 8시 35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드리미 ‘L10s 히트’를 만날 수 있는 4월의 마지막 홈쇼핑 방송으로, 방송으로 놓치면 후회할 혜택을 담았다. 방송 당일 단 하루만 최대 할인가가 적용되며, 이를 환산하면 월 6만원 대로 하이엔드 올인원 로봇청소기를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홈쇼핑 구매 고객 전원에게 7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풀키트 및 전문 기사 무료 설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 설치 배송 서비스는 로봇 청소기 설치부터 어플 연동, 초기 맵핑은 물론 박스 오픈과 수거까지 전문 기사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로봇청소기를 처음 사용하거나 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운 부모님 세대도 손쉽게 로봇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다.

드리미 측은 “L10s 히트는 소비자에게 스마트하고 청결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고자 꾸준히 연구, 개발해 온 최신 기술이 집약된 신제품”이라며 “무선청소기와 청소로봇, 고속 헤어드라이어, 물걸레 바닥청소기 등 다양한 영역에서 기술 선도 기업으로 자리잡은 드리미의 저력을 ‘L10s 히트’를 통해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68년 역사를 지닌 기업 코오롱글로벌은 직접 드리미 정품의 수입, 유통을 책임지고 있다. 전국 20개 이상의 A/S센터를 통해 사후 관리를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