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욱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힘내세요",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지지자들 응원 속에 성황리 개최

30일 오후 4시, 부산 수영구 국민의힘 정연욱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한동훈 비대위원장부터 이명박 전 대통령, 박형준 부산시장 등 영상과 축전으로 축하 전달 "힘내세요,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지지자들의 응원 메시지 지역 주민과 전,현직 의원 한자리에 모여 원팀 되어 총선 승리 다짐

2024-03-31     최재경 기자
정연욱

30일 오후, 부산 수영구에서 국민의힘 소속 정연욱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역 주민들과 정치계 인사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개소되었다.

정연욱 국민의힘 수영구 후보는 이날 가족과 함께 참석자들을 맞이하며, 환영 인사를 건넸다. "힘내세요",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등의 응원 속에 정 후보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화답하며, 참석자들의 지지에 힘입어 선거에서의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조경태 사하구 국회의원, 박수영 남구 국회의원, 설동근 전 교육부 차관, 박현욱 전 수영구청장 등 여권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정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었으며,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정의화 전 국회의장, 나경원 동작구을 국회의원 후보, 엄홍길 휴먼재단 상임이사 등이 영상 축하 인사를, 이명박 전 대통령과 박형준 부산시장은 축전을 각각 보내와 개소식을 축하했다.

사진

정 후보는 "너무나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의 에너지를 받아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할 것"이라며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수영구 구민들 그리고 당원 동지 여러분들이 이제 모두 한자리에 모여 원팀이 됐습니다. 이젠 승리할 일만 남았습니다. 앞만 보고 달려나갑시다"라고 지지를 부탁했다.

해당 지역구 김보언 수영구의회 의장, 이승연 시의원, 조병제 김태성 구의원 등이 참석해 지역 사회의 뜨거운 지지와 함께, 국민의힘 수영구 당원협의회의 여성위원장, 중앙위원회지회장, 홍보위원회위원장, 청년위원장 등 각 위원장 및 회원들도 대거 참석하여 개소식을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