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 브랜드 ‘짱죽’ 정기배송 시스템, 원하는 날짜에 배송 서비스 인기

2024-01-26     오명훈

이유식 브랜드 '짱죽'이 보다 편리한 육아를 위해 원하는 지정 날짜에 이유식을 배송하는 정기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 매일 식단을 고민해 밥상을 차려내는 것은 모든 엄마들의 큰 고민이다. 사랑하는 우리 아이 이유식을 고민은 더하다. 한참 성장해야 하는 우리 아이를 위해 균형잡힌 식단을 짜고 만들어내는 것이다.

이러한 엄마들의 고충을 덜어내기 위해 짱죽의 정기배송은 단계별로 영양사의 맞춤 설계된 최적의 식단을 매주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10가지 알레르기도 주문시 체크해 대체 식단으로 받을 수 있다. 육아로 바쁜 보호자가 휴대폰을 이용하여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배송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짱죽은 정기배송일에 타제품 추가 주문을 할 시 무료 합배송 서비스도 제공하며 정기배송으로 이유식을 주문할 시 매달 할인 혜택과 추첨으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짱죽은 정기배송을 신청하는 이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순한 모과 배도라지 1박스, 적립금 4천원을 각각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 할인은 정기배송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짱죽의 이유식은 유기농쌀과 친환경 재료 60종 및 무항생제 육류로 만들어지는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식품이다. 아이의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서 꾸준히 친환경 재료를 늘려가고 있다.

엄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아이가 먹기 좋은 넉넉한 한 끼의 이유식을 제공하며, 이유식은 실온보관도 가능하다. HACCP 인증 생산공정에서 만들어져 신선하고 안전하여 아이들에게 안전하게 먹일 수 있는 브랜드다.

짱죽 관계자는 “정기배송 시스템은 원하는 날짜에 이유식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신선하면서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프리미엄 친환경 이유식을 꾸준히 연구하며 안전하게 집 앞까지 배송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더욱 체계적으로 보완 및 관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