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단백질 쉐이크 브랜드 맘메이크, '2023 카페쇼' 성료

2023-11-14     유혜선

자연 단백질 쉐이크 브랜드 (주)맘메이크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13만 명이 방문한 '2023 서울카페쇼'에 참가하여 전 일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카페쇼보다 규모를 키워 기대를 모은 맘메이크 부스는 2시간반 만에 800여 명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했는데, 이는 1분마다 5명씩 방문한 셈이다.

카페쇼에서 맘메이크는 '자연에서 엄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건강한 제품의 컨셉에 맞춰 실제 원재료를 전시하며 시각적 콘텐츠로 꾸며진 부스와 함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룰렛, 시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단백질 쉐이크의 맛, 높은 단백질 함량뿐 아닌 자연 원료로 만들어진 단백질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방문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히 MZ 세대의 관심도가 높았던 이번 행사에서 2030세대의 시음 참여율은 65.88%로 맘메이크 자연 단백질 쉐이크에 대한 헬스디깅 족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건강에 돈을 아끼지 않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원재료까지 엄선한 맘메이크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것을 이번 카페쇼를 통해 깊이 체감할 수 있었다"라며, "국내뿐 아닌 해외 바이어들과 공급 계약 가능성을 타진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 또한 한번 더 확인한 좋은 계기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