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 남양주북부경찰서와 ‘사회적 약자 MOU’ 체결

남양주도시공사, 가정폭력 및 노인·아동학대 피해 가정 및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피해 회복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남양주도시공사, 사회적 약자 대상 건강관리 복지 서비스 제공

2023-08-25     고성철 기자

남양주도시공사(이하 공사) 이계문 사장은 25일 남양주북부경찰서와 ‘사회적 약자 대상 체육 프로그램 지원을 통한 건강관리 및 복지증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계문

이 사장 취임 이후 도시공사는 진정성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하고 있다. 취임 초에는 남양주시 관내 소외계층을 찾아가 여름 나기 물품을 전달하였고, 8월에는 전 직원과 함께 충북 괴산군 불정면을 방문하여 필요 물품을 기부하고 수해 복구 활동을 펼친 바 있다.

공사는 금번 남양주북부경찰서와의 협업을 통해 △아동 등 학대 피해 가정의 보호체계 구축 및 피해 회복 지원 △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장려 등 남양주시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방공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자 한다.

이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사가 사회적 약자 처우개선 및 현실적인 복지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지속적인 협업 체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나가며, 지방공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ESG경영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