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운영재정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및 청렴캠페인 실시

2022-10-21     강진교기자
[사진=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지부장 이재준)는 20일 지부 대회의실에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운영재정위원회 김해란 회장 등 소속위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정기회의 및 청렴캠페인을 실시 했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청렴한 문화 만들기는 공정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법무보호대상자에 대한 지원에 있어서 우리 법무보호위원들의 역할이 큰 만큼 청렴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싶다.”라고 하였다.

또한 "운영재정위원회의 원활한 운영, 법무보호사업 개선·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운영재정위원회 위원들과 광주전남지부 직원들은 재범방지 중추기관으로서 사명감과 자긍심을 갖고 갑질근절 및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는 청렴실천 의지를 다졌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전남지부는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순천, 여수, 광양, 보성, 구례, 고흥을 제외) 전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알선, 원호지원, 심리치료, 자녀 학업지원 등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재범방지를 통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