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양주옥정점’, 2021 여름 전제품 할인 이벤트 진행
높은 품질의 제품을 착한 가격에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으뜸플러스안경 양주옥정점이 여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으뜸플러스안경은 SBS생활경제 '자주 바꿔도 비용 부담 없는 안경원편'에 방송될 만큼, 높은 품질의 제품들을 공장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행사 내용에 따르면 개인 완전 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의 경우 업그레이드를 특가 6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누진다초점렌즈의 경우 저가형 외면 누진이 아닌, 내면 프리폼 기술로 제작되고 정품 품질 보증 카드가 함께 제공 되 품질의 신뢰성을 더욱 높였다.
여름 필수품 선글라스 렌즈 또한 행사를 진행한다. 선글라스는 자외선 차단을 위해 렌즈가 코팅돼 있는데, 열에 지속해서 노출되거나 미세한 균열, 탈색 등이 생겨 변형이 일어나면 자외선 차단 효과가 떨어지게 된다. 때문에 2~5년 주기로 렌즈 상태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선글라스 렌즈 1.55의 경우 18,000원, 하이커브 선글라스 렌즈 1.55는 29,000원, 하이커브 밀러렌즈 1.55의 경우 38,000원 등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어, 1만원대로 안경과 안경렌즈 모두 맞출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트렌디한 패션안경테 쿠잉 동글이테 + 초발수렌즈, 브랜드 너트 안경테 + 초발수렌즈, 국산TR테 + 블루라이트 전용렌즈를 1만원대에 80%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 콘택트렌즈도 6천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중 이라고 전했다.
으뜸플러스안경 양주옥정점은 CGV양주옥정점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시에 더욱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