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제이X에뛰드,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 출시
레오제이 반려묘 '베로'에서 영감 얻은 제품 컨셉 눈길.. 패키지부터 제형까지 반영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소속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협업해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인 레오제이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쿨톤인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부터 글리터까지 쿨톤들을 위한 다양한 제형의 9가지 색상을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쿨톤 피부를 더 환하게 밝혀주는 핑크 계열의 색상 구성으로 베이스, 애교살, 눈가 음영, 삼각존 등 모든 아이메이크업을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
레오제이의 반려묘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 컨셉 역시 특별함을 더한다. 빛나는 회색 빛 털과 갈색 눈동자를 지닌 반려묘 '베로'를 모티브로 네이밍부터 제품 컬러, 제형, 패키지까지 구현해 냈다. 고양이 발바닥처럼 말랑말랑한 제형의 글리터는 가루 날림없이 촉촉하고 뛰어난 펄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 자랑하며 고양이 발바닥 모양을 섀도우 표면 곳곳에 새겨 포인트로 주어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강조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브러쉬 패키지로 구성된 한정판 스페셜 키트도 선보인다. 아이섀도우 브러쉬 역시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세밀한 연출이 필요한 삼각존, 애교살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완성시켜줄 수 있는 만능 듀얼 브러쉬다. 해당 키트는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제품 개발에 함께한 레오제이는 “현존하는 쿨톤 아아섀도우들을 직접 사용해 보며 아쉬웠던 점들을 보완해 이번 제품에 모두 녹여냈다”며, “9가지 색상 모두 버릴 것 없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스페셜 메이크업까지 모두 커버 가능한 컬러 구성과 제형으로 기존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셨던 고객분들께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