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카시트 전문 브랜드 페도라, 오는 3월 29일 '우리집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유모차, 카시트 전문 브랜드 페도라는 3월 29일까지 '페도라 우리집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3, 4월로 예정된 대부분의 출산·육아 박람회들이 연달아 취소되어, 박람회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다양한 혜택들을 기다렸던 고객들의 아쉬움을 덜기 위한 것.
박람회 구매 대신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거나 구입 시기를 최대한 늦추는 경향도 뚜렷이 나타나고 있다. 하지만 출산이 임박한 예비 부모들은 출산 전 육아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치게 되어 아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페도라는 유모차와 카시트를 베이비페어와 동일한 조건으로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페도라 우리집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파격적인 구매 혜택뿐 아니라 물리적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온라인 쇼핑의 장점을 십분 활용하여 전시회에서는 선보이지 못한 다양한 제품들까지 함께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카시트 라인업은 회전형 카시트 페도라 C7과 12세까지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추어 사용 가능한 페도라 M5까지 출산·육아 박람회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을 역대급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또한, 레버를 당기고 핸들을 앞으로 넘기는 것만으로도 스스로 접히는 자동 폴딩 기능으로 큰 화제를 모은 L1 매직 유모차 역시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월 페도라 우리집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9~15일 현대H몰, 16~22일 롯데닷컴, 23~29일 신세계몰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페도라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출산·육아 박람회들이 취소되고 있어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들이 사라지고 있다”며 “오프라인 박람회의 혜택 또한 그대로 적용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준비하였으며, 부모와 임산부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유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페도라 유모차를 취급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월, 한 달간 페도라 디럭스 유모차 L4, 오토 폴딩 휴대용 유모차 L1 매직을 구매하면 소비자가 59,000원 상당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는 봄맞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