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헬스케어㈜, 피부촉촉 비타민 ‘고려은단비타미녀씨’ 출시
고려은단헬스케어㈜는 피부촉촉 비타민 '고려은단비타미녀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려은단비타미녀씨'는 개별인정형 체내 흡수율이 높은 콜라겐펩타이드혼합제제(생선콜라겐)와 기능성원료 히알루론산 240mg,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500mg를 함유하고 있다.
최근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소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히알루론산은 피부의 진피 안에서 콜라겐과 엘라스틴 조직 사이를 채워주는 물질로 40대 이후 체내 보유량이 절반으로 감소한다. 자기 무게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보유하는 피부보습의 핵심재료로 바르는 것보다 먹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 알려져 있으며, 부작용이 적어 필러 시술 등에도 사용되고 있다.
'고려은단비타미녀씨'에 함유된 히알루론산 원료는 일반 히알루론산이 아닌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인정받은 기능성원료이다.
또한 해당 원료는 38세~52세 여성을 대상으로 8주간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피부보습, 각질량, 주름, 탄력평가항목에서 유익한 개선을 모두 확인했다.
고려은단헬스케어㈜ 관계자는 “고려은단비타미녀씨는 국내산 히알루론산과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등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우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어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을 하나에 담아 복용이 편리해 미세먼지 등 유해한 외부 환경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권장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