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븐패밀리, 설날 맞이 한복 가족사진 이벤트 실시…“자체 제작 디자인 고급 한복 대여 촬영 가능”
일가친척이 모이는 설날이 다가오면서 여러 기업들은 설날 이벤트와 함께 각종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 업계 또한 예외가 아닌데, 가족사진을 통해 가족들이 모이는 소중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여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미국 PPA(Professional Photographers Of America) 소속 전문 인상사진명장이 직접 촬영을 진행하는 전문 스튜디오 ‘리븐패밀리’는 설날을 맞아 한복가족사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한복가족사진을 합리적인 가격에 촬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리븐패밀리에서 자체 제작한 고급 한복을 대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촬영에 사용되는 한복은 전통과 현대가 적절하게 콜라보 된 궁중 퓨전한복으로 여기에 무형문화재 장인이 수제로 제작한 리븐 한복 액세서리까지 제공돼 한국적인 멋이 돋보이는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리븐패밀리를 통해 캐주얼&정장가족사진, 리마인드웨딩 가족사진 촬영이 가능한데, 턱시도, 드레스 및 다양한 가족사진 의상 대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고급 아크릴 액자 2점과 액자 컷 수정본, 인원수 별 포켓 사진까지 제공해 최상의 구성으로 가족사진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리븐패밀리 관계자는 “리븐패밀리는 모던하고 클래식한 공간 컨셉과 함께 최신 기자재를 사용해 촬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숙련된 팀이므로 아름다운 가족사진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일반 사진작가가 아닌 미국 PPA 소속의 사진명장이 촬영하는 전문성을 갖춘 스튜디오인 만큼 뛰어난 연출력, 정색성, 선예도, 디테일과 부드러운 톤의 그라데이션 등 여러 부분에서 샘플 사진과 실제 제공되는 사진 퀄리티가 동일한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PPA란 세계 최대의 국제사진협회로 약 180년의 사진 역사를 자랑하며, 50개국 이상, 3만명 이상의 크리에이티브 멤버가 소속됐다. PPA의 마스터 학위(사진명장) 제도는 수년간 엄격하고 공정한 컴피티션을 통해 부여돼 높은 전문성을 자랑한다. 현재 리븐패밀리는 광진구, 부천, 의정부, 인천, 청주, 대전, 광주, 익산, 수원 총 9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