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진단이 아니다…침향, 녹용, 홍삼 함유로 기력회복을 위한 진생당침향원 이벤트 중

2018-06-14     김현주 기자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매스컴에서 ‘공진단’의 효능이 알려지며, 공진단 효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공진단의 주재료는 사향이다. 사향은 의약품이기에 반드시 한의원을 방문서 처방, 약을 져야한다. 또한 사향은 사향노루에 사향낭에서만 채취할 수 있기 때문에 사향의 원산지나 가격은 한의원마다 천차만별인 경우가 많다. 공진단 가격과 사향에 불분명한 출처로 인해 소비자들은 공진단 구매에 혼란을 겪기도 한다.

이에 진생당 침향원은 최근 급증하는 건강식품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기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을 위한 식품 침향원을 이벤트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진생당침향원은 공진단에 부원료로 들어가는 녹용, 홍삼, 당귀, 산수유 등 진귀한 원료들을 한 알에 담은 환 제품이다. 침향원은 청정 뉴질랜드산 녹용에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한 건강을 위한 식품이다. 또한, 사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알려져 있으며 삼국사기, 고려사, 조선왕조실록 등 다양하게 사용된 기록이 있는 귀한 원료인 침향을 더했다.

진생당침향원은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원방 3정에 따라서 올바른 원료만을 사용해 원료의 정량을 사용해서 합성첨가물은 사용하지 않고 원방에 배합으로 만들어진다.

진생당 관계자는 “엄선된 재료와 전통을 살리는 제조방식을 고집해서 여름철 건강관리가 필요한 부모님, 귀한 분들에게 드리는 선물로 추천한다. 기력회복을 위해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다”며 “건강을 위한 식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구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진생당침향원은 세트별로 판매가보다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