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는 지난 12일 콩콩이x밍크뮤 콜라보레이션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인형의 집 minkmui house’를 오픈했다.
영실업의 ‘국민인형’ 콩콩이와 협업한 콩콩이x밍크뮤 콜라보레이션 라인 공개는 물론 고객들에게 브랜드 감성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포토부스, 콩순이와 풍선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인형의 집’ 컨셉으로 꾸며진 아기자기한 팝업 현장에는 인플루엔서와 유튜버 등 많은 고객들이 방문했으며 첫날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는 평이다.
롯데백화점 인천 터미널점에서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열린 이번 팝업 행사는 인천점의 인기에 힘 입어 신세계 대구(4/26~5/5), 롯데 잠실(5/1~7), 신세계 강남(5/2~8), 롯데 동탄(5/10~16), 더 현대 대구 (5/17~23)등 어린이날을 맞아 매장에서 릴레이로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이 날 공개한 2024 SS 콩콩이 X 밍크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밍크뮤의 상품을 똑같이 재현한 옷차림의 인형으로, ‘밍크뮤x콩콩이 플라워 인형’, ‘블루버니인형’, ‘레몬버니인형’ 세 가지로 출시되어 아이들이 콩콩이 인형과 커플룩으로 차려 입을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인형과 커플룩을 착용함으로서 애착 형성을 한 아이들이 콩콩이를 담요에 눕혀 재워주고, 세트상품인 젖병 장난감으로 밥을 주는 등 또래 아이들에게 중요한 역할놀이를 할 수 있다. 상호작용을 나누고 사회적 상황을 경험하며 아이들의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콩콩이x밍크뮤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스윗후르츠 나시 우주복 set/세일러상하복’, ‘열매플라워 끈나시 우주복 set/셔츠/원피스’, ‘도트플라워 배내가운/바디수트set/우주복/7부 내의’ 등으로 출시됐다.
밍크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 관심을 갖고 방문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아이의 소중한 순간들을 함께 할 수 있는 친구 ‘콩콩이x밍크뮤 콜라보레이션’은 19일부터 온라인 공식 플랫폼 룩스루를 비롯한 백화점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어린이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팝업스토어에도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밍크뮤는 ‘Love is born- Your first gift’ 슬로건과 함께 선물과 같은 감동이 항상 전달되기를 바라는 브랜드로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