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 이자카야 ‘무사 대작’, 욜로•소확행 등 고객 니즈 만족시키며 인기!
트렌디 이자카야 ‘무사 대작’, 욜로•소확행 등 고객 니즈 만족시키며 인기!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19.03.06 11:5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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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소비자들은 타인지향성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사실은 자기만의 고집을 확고히 한 소비성향이 짙다.자기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이러한 성향은 ‘자존감’이나 ‘욜로’,‘소확행’이라는 유행어를 통해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남의 눈길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나만의 시선으로 브랜드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은자신의 기준에 부합하는 브랜드에게는 쉽게 지갑을 열곤 한다.따라서 외식 창업을고려하고 있다면 소비자들의 성향을 파악하여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 현명하다.

그런 점에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통해 창업을 시작한다면보다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된다.주점창업 브랜드‘무사 대작’이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다.

‘무사 대작’은 자기만의 라이프 스타일이 확고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는 브랜드로, 고객들 사이에서 마니아 층을 형성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소비자들은 ‘무사 대작’을 통해 작품같은 안주요리를 즐기고 있는 동시에 사케를 무한리필로 즐기는 등 다양한부분에서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사 대작’은 고객들의성향을 파악하여 이들의 니즈에 맞는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높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는 브랜드이기도 하다.고객몰이가 용이하고 단골 고객을 빠르게 확보해 나갈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는 만큼 ‘무사 대작’을 통해 창업의 꿈을 이루려는 창업자들이 많으며 실제로 창업에 대한 문의도 활발한 편이다.

‘무사 대작’ 관계자는 “흔히 국내 고객들은 타인 지향성이 강해 타인의 의견에 지나치게 의지하거나 유행에 쉽게 휩쓸리는 모양을 보여준다고 한다”며, “사실 우리나라 소비자들은 자신의 주관을 뚜렷하게 가지고 소비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그래서 남들이 뭐라고 하더라도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는 경우가 많으며 외식을 위해 매장을 고를 때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런 고객들의 성향을 파악해 안정적인 매출을 꾀하는 것이 성공 창업의 지름길인데, ‘무사 대작’이 여기에 가장 부합하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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